top of page
환경경영.png

품질/환경경영

주식회사 업사이트는 고객만족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품질 혁신 활동과 지구환경 보전 및 쾌적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을 추구합니다.

품질/환경경영 방침

1. 

국제 규격에 의한 품질‧환경 경영체계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품질‧환경개선 및 오염 방지에 대하여 사업의 최우선 과제의 하나로 인식하여 지원한다.

2.

당사의 준수 의무사항에 적합하게 지속적인 개선을 한다.

3.

사업계획, 구매, 공정 및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활동으로 발생하는 품질‧환경영향을 사전에 예측하여 품질/환경오염방지 활동을 추진한다.

4.

품질‧환경목표 및 세부목표 설정과 주기적인 이행상태 검토로 품질‧환경경영체계를 강화 발전시킨다.

5.

에너지 및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가능한 폐자재의 재활용에 적극 노력한다.

6.

전 구성원이 품질/환경경영체계를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훈련을 주기적으로
실시한다.

7.

이해관계자의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하여 의견의 수렴 및 필요한 정보를 제공/ 지원함으로써 투명성을 확보한다.

모든 구성원은 위 사항을 숙지하고 품질/환경경영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2024년 11월

주식회사 업사이트
대표이사 임 강 후

품질/환경경영 추진과제

주식회사 업사이트는 3대 중장기 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추진과제를 2025년부터 2027년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3대 중장기과제

품질·환경 기반구축

추진과제 (25년 ~ 27년)

품질·환경경영체계 구축

​품질·환경 역량 강화

품질 경영 활성화

품질혁신 활동 실시

품질개선을 위한 자원강화

품질 경영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기반 강화

친환경 자원 순환 체계 구축

추진과제별 수행내용

01

품질·환경경영체계 구축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취득_ISO 9001

03

품질혁신 활동 실시관리 솔루션

 

사내 제안활동체계 구축

05

탄소중립 기반강화

에너지 사용량 감소를 위한 절감활동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테마활동

02

품질·환경 역량 강화

품질/환경경영 조직구성

임직원 품질/환경경영 교육 이수

외부 품질 환경기관 커뮤니케이션 강화

04

품질개선을 위한 자원강화

개선/제안 마일리지 운영

04

친환경 제품 구매 확대

녹색제품 구매 비율 확대

저공해 차량 사용 확대

​고객센터

02-6949-6673

주식회사 업사이트

UPSIGHT Co., Ltd.

H

L

​✉️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703, LX 509호

Office509 LX, 703, Eonju-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명지 2길 33

33, Myeongji 2-gil, Seodaemun-gu, Seoul, Republic of Korea

official@upsight.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