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품질/환경경영
주식회사 업사이트는 고객만족과 최고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한 품질 혁신 활동과 지구환경 보전 및 쾌적한 문화를 창조하기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동반성장하는 글로벌 기업을 추구합니다.
품질/환경경영 방침
1.
국제 규격에 의한 품질‧환경 경영체계를 구축하여 지속적인 품질‧환경개선 및 오염 방지에 대하여 사업의 최우선 과제의 하나로 인식하여 지원한다.
2.
당사의 준수 의무사항에 적합하게 지속적인 개선을 한다.
3.
사업계획, 구매, 공정 및 서비스에 이르는 모든 활동으로 발생하는 품질‧환경영향을 사전에 예측하여 품질/환경오염방지 활동을 추진한다.
4.
품질‧환경목표 및 세부목표 설정과 주기적인 이행상태 검토로 품질‧환경경영체계를 강화 발전시킨다.
5.
에너지 및 자원의 효율적인 사용과 가능한 폐자재의 재활용에 적극 노력한다.
6.
전 구성원이 품질/환경경영체계를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교육, 훈련을 주기적으로
실시한다.
7.
이해관계자의 커뮤니케이션 체계를 구축하여 의견의 수렴 및 필요한 정보를 제공/ 지원함으로써 투명성을 확보한다.
모든 구성원은 위 사항을 숙지하고 품질/환경경영 활동에 적극적인 참여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2024년 11월
주식회사 업사이트
대표이사 임 강 후
품질/환경경영 추진과제
주식회사 업사이트는 3대 중장기 과제를 수행하기 위한 추진과제를 2025년부터 2027년까지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3대 중장기과제
품질·환경 기반구축
추진과제 (25년 ~ 27년)
품질·환경경영체계 구축
품질·환경 역량 강화
품질 경영 활성화
품질혁신 활동 실시
품질개선을 위한 자원강화
품질 경영 활성화
탄소중립 실천 기반 강화
친환경 자원 순환 체계 구축
추진과제별 수행내용
01
품질·환경경영체계 구축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취득_ISO 9001
03
품질혁신 활동 실시관리 솔루션
사내 제안활동체계 구축
05
탄소중립 기반강화
에너지 사용량 감소를 위한 절감활동
온실가스 저감을 위한 테마활동
02
품질·환경 역량 강화
품질/환경경영 조직구성
임직원 품질/환경경영 교육 이수
외부 품질 환경기관 커뮤니케이션 강화
04
품질개선을 위한 자원강화
개선/제안 마일리지 운영
04
친환경 제품 구매 확대
녹색제품 구매 비율 확대
저공해 차량 사용 확대
bottom of page